그럼에도 고령층은 기저질환과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치과 치료를 미루거나 임플란트가 불가하다는 진단을 받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 올온엑스는 연령에 관계없이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수술 과정이 간단해 치료 기간이 길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 시 특수 보철물이 받쳐줘 잇몸을 누르지 않기 때문에 단단한 음식 섭취가 가능하며, 탈착식이 아닌 고정형인 만큼 틀니의 불편감을 해소할 수 있다.
물론 일반 틀니를 편하게 사용하는 이도 있지만 틀니가 눌려 잇몸 통증이 발생하는 등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례가 더 많은 게 현실이다. 임 원장은 “잇몸 뼈가 없어서 임플란트가 어려운 환자, 비용의 부담으로 치료를 망설였던 환자 모두의 치료를 도왔다”며 “덕분에 이들 모두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건강한 구강상태를 유지 중”이라고 설명했다. 현재까지도 환자를 위한 여러 치료법을 연구하고 있다.
임플란트가 대중화된 지금도 다양한 이유로 여전히 틀니를 착용하는 사람이 많다. 인생을 살아가며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으며, 행복해질 권리는 누구에게나 있다. 그동안 틀니의 불편함에 시달려왔다면, 임플란트가 부담스러워 시도를 못 하고 있었다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올온엑스로 새로운 인생을 살아보는 걸 추천한다고 임 원장은 말했다.
“잇몸 뼈가 부족해서, 비용이 비싸서, 수술을 부담스러워해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여전히 틀니를 착용하는 이가 많습니다. 하지만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대로 먹으며 행복하고 건강할 권리는 누구에게나 있습니다. 노화나 구강질환 등 이유로 치아 건강을 놓쳤다면 그리고 그간 틀니에 대한 불편함에 시달려왔다면, 임플란트가 부담스러워 시도 조차 못하고 있었다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올온엑스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